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.

로그인 회원가입

음식 조리 관련 문의드립니다.

by 문의문의 posted Jun 26, 2023 Views 416 Replies 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
안녕하세요.


혹시 저녁 식사의 경우 펜션 내 바베큐를 이용해야만 하는건가요 ?


바베큐 말고 음식 조리는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.

그리고 내부에 음식과 주류 반입이 가능한지도 여쭙니다

?
  • ?
    그린랜드 2023.06.29 17:10
    그린랜드홈피 방문을 환영합니다

    인조잔디운동장과 실내장소를 사용하실 경우는 그린랜드정식을
    이용하십시오

    여름철 수영장을 이용하실 경우 세트메뉴를 이용하십시오

    더 궁금하신 사항은 010-8885-5357로 문의해 주십시오